베스트 후기

생각도 영어로 하고 말도 영어로 한다 남주은 조회 : 4,623

일단, 전 이 프로그램을 사랑해요!
원래 영어를 엄청 좋아했어요. 그런데 현실에서는 영어로 같이 이야기해볼 친구가 없어서 슬펐고 제대로 회화를 배워보고 싶단 생각이 있었습니다.
처음 이 교육 프로그램 광고를 통해 알게 되었고 '아! 이거다. 이거면 영어회화를 배워볼 수 있겠구나!' 해서 밥도 안 먹고 뛰어가서 신청했었습니다. 그 정도로 전 간절했어요.

매일같이 행복했지만 점점 피곤한 날도 생기는 건 사람인지라 어쩔 수가 없더군요.
수업은 처음에 선생님들께서 어려운 발음이나 유의해야 할 발음들 한 번씩 알려주시고 따라 하고, 본문도 같이 읽어 본 후 컴퓨터로 계속 그날 배울 내용을 1시간 동안 반복했었어요.

선생님께서 처음은 글씨 보고하되, 두 번째부터는 글씨를 보지 말라고 하셔서 전 멘붕이었어요. 사실 전 외우는 걸 정말 못해요. 그래서 선생님한테도 '이거 본문 꼭 다 외워야 하나요?' 할 정도였죠. 수업시간마다 앞에서 잘 외워서 말하는 언니 오빠 친구들을 보며 얼마나 부럽던지ㅜㅜ 수업 프로그램 중 눈을 마주치고 대화하는 방식으로 본문을 말하는 시간이 있는데 그때마다 책을 보고해야 해서 슬펐어요ㅠ 막 왜 나는 왜 이렇게 못 외우지? 하면서ㅠㅠ 그런데 매일같이 하니 이젠 핸드폰 보고도 웬만한 건 다 안 보고 따라 했어요. 대단한 발전 아닌가요??^^ 그리고 어쩔 때는 앞에 나가서 다 외우고 자신 있게 발표할 때도 있었요.

제 자신에게도 놀랐고 정말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었어요. 영어 회화만 느는 게 아니라 저의 약점이었던 외우는 것도 발전했으니 말이죠. 그러니 제가 이 프로그램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나요? 그리고 얼마 후 한번 더 놀랄 정도로 많이 늘었다는 걸 느낀 적이 있었어요. 정말 선생님이 말씀한 데로 "영어는 절대 서서히 늘지 않아요 한 번에 훅! 늘어요." 처럼 제가 영어를 술술 말하는 자신을 보며 너무 놀랄 정도로 갑자기 쑥 늘었어요!! 그리고 그날 이후로 머리에 '아.. 내가 영어가 늘었어 대단해' 라는 생각을 해서 인지 매 수업마다 좀 더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my story 쓸 때도 처음엔 '무슨 말을 쓰지?' 하고 자신감 없이 작게 말했지만 지금은 신기하게 머리에 막 영어로 생각해서 즉흥적으로 내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생각도 영어로 하고 말도 영어로 한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진짜 이 프로그램은 최고예요. 같이 수업 듣는 언니 오빠 친구들을 보면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엄청 늘었어요, 앞에서 발표하는 거 보면 정말 확연히 는게 보여요. 인터뷰 영상 올라오는 거 보면 느끼시겠지만 진짜 늘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다들 늘었어요. 이 수업을 듣기 전에는 전 '영어를 배우려면 어학연수를 가야겠다.' 라는 생각이었지만 현재는 아 이 프로그램이 '사람을 거의 한 달 만에 바꿔놓는구나..'라고 느끼며 꼭 어학연수로 언어를 배우러 가지 않고 '이 프로그램으로 배우는 게 더 낫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두서없이 제가 하고 싶은 말 막 말했지만 전 이 경험을 잊을 수가 없어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말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사랑이에요 ♡

목록






영어의 두려움이 없어지는,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서지윤

우선 극한 스피킹 홈페이지에 가면 긍정적인 수강 후기들이 많잖아요. 그게 괜히 있는게 아니란걸 느꼈어요.저는 물론 문법도 잘 몰랐지만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있어서 두려움이 컸는데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어요.지난 두 달을 떠올려 보면, 저는 학원을 다니는 매일이 행복했던 것 같아요! more

정말 유쾌하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정승아

갑자기 영어에 관심을 갖게되어서 수강신청을하고 1달 수강을했는데 선생님과 친구들 학원분위기 등등 너무좋아서 결국 3달을 다녔어요.무엇보다 선생님들이 너무좋았어요.벽이없이 지낼수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주시고 일상생활에서 쓸수있는표현들을 많이알려주셔서 좋았어요. more

영어가 단기간에 늘게 된다는 걸 직접 느낄 수 있었어요~ 윤종준

뭔가 다른 학원과는 분위기도 다르고 다른 학원처럼 공부하는데 공부하는 기분보다는 영어를 하면서 논다는 기분? 그래서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공부할 수있었습니다..이 학원을 다니면서 진짜 학원의 커리큘럼을 따라가면서 공부하면 영어가 단기간에 늘게 된다는 걸 직접느낄 수 있었어요~ more

실용적인 영어 공부를 하고 싶어서 오게 된 극한스피킹 김혜민

영어 배울때 거부감 버리는게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이때 많이 사라졌어요. 그리고 마지막 달에 좐 수업때는 정말 학원에 놀러 다녔습니다ㅎㅎㅎㅎㅎ 좐 수업을 듣다보면 그날 본문 스크립트가 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자기 스타일로 바꿀 수 있게 되요. 그리고 미국 현지 생활 용어, 표현들, 문화들을 알려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more

최장기간 수강생이 바라본 극한스피킹! 김민성

제가 이 학원을 선택한 이유 뭐냐면요 외국에 나가서 어학원 다니고 싶었는데 제가 할 일이 있고 바빠서 갈 시간도 없었어요 그래서 한국에서 어학원처럼 배울 수 없을까 하고 고민하고 정했구요 정말 만족해요 more